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뒤로가기
제목

[학교,공공기관 결제안내]

작성자 클레이어(ip:)

작성일 2023-09-13

조회 248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, 클레이어입니다.


선결제가 어려운 학교, 공공기관후결제가 가능합니다.

후결제 진행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.


[서류 발급]


필요한 서류는 이메일 발송이 모두 가능하나,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편하게 발급 가능합니다.


클레이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들어가시면 견적서 저장 및 출력방법이 안내되어 있으며,

사업자사본 및 통장사본도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.

 

[주문 진행]


이메일로 견적서 기관명(담당자명)을 알려주시고

실제 받으실 분의 성함, 전화번호, 주소를 남겨주세요.

이 때, 사업자 등록증과 담당자 정보도 함께 남겨주세요.


[제품 발송]


주문건을 준비 후 발송해드리며,

이메일이나 유선을 통해 출고일을 안내드립니다.


(받으셔야 하는 최종 날짜를 미리 알려주시면 준비하는데 도움이됩니다.)


[결제 처리]


제품 수령 후, 세금계산서 요청을 주세요.

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해드리며,

(따로 수령 이메일주소 요청 없을 시 서류를 주고받은 분의 이메일로 발송됩니다.)


카드결제 원하실 경우, 개인결제창을 열어드립니다.



▶ 견적서는 실제 재고를 반영하기 어려워 물건 출고 요청 시 

수량 부족으로 변경이 필요하거나 발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

시간 여유를 가지고 주문을 주시면 최대한 누락되는 물품없이 발송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 


클레이어 이메일 clayer80@naver.com

고객센터 031-901-8500


문의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